본문 바로가기
쉬는날/쉬는날 맛집

여수 학동 팔각도 리뷰

by 공돌이정보 2024. 1. 22.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부영 3단지 술집거리에 있는 닭구이집 팔각도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팔각도는 생긴 지 오래되었는데 그래도 손님이 꾸준히 많은 곳입니다. 저도 꽤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술자리를 갖기 전에 배를 채우기에는 좋은 곳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태블릿 메뉴판

이곳은 모든 메뉴를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합니다. 요즘에는 직접 주문을 하니까 편하더라고요.
팔각도는 기본 주문은 무조건 숯불닭갈비 2인분부터 시작을 해야 됩니다. 메인메뉴 말고 추가메뉴가 있는데 추가메뉴는 닭갈비 2인분을 기본적으로 시켰을 때 가능 한 것입니다. 이점은 어떻게 보면 약간 불편한 면이기도 합니다. 다른 추가메뉴가 맛있어서 그것만 먹고 싶은 사람도 있을 텐데 그게 안 되는 것 같아서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만의 시그니쳐 테이블입니다. 이름이 팔각도인만큼 불판도 8각의 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팔각도만의 특징인 다양한 소스가 가득합니다. 겨자, 불닭, 마늘, 와사비, 버섯와사비,등 다양한 소스가 있습니다. 이곳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쌈채소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쌈을 좋아하는 저는 이 부분이 아쉽더라고요.

먼저 시킨 숯불닭갈비 2인분이 먼저 나왔습니다. 닭갈비는 약간 초벌이 되어서 나옵니다. 불판에서 직원분께서 기본적인 손질을 해 주시고 저희가 조금 더 익혀먹으면 됩니다. 숯불 닭갈비에는 생대파구이와 꽈리고추구이가 같이 나오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키조개 관자

팔각도를 가면 꼭 추가해 먹는 키조개관자까지 추가주문해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8000원인데 관자구이가 9개 나옵니다. 관자를 구워서 닭갈비와 같이 먹으면 그것 또한 너무 맛있는 조화입니다. 거기다가 닭과 아주 잘 어울리는 콘치즈도 추가시켜서 닭갈비와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닭갈비는 다양한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서 대파, 꽈리고추 구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콤 닭 철판볶음밥

이곳은 따로 먹는 곳에 밥을 볶지는 않습니다. 메뉴를 따로 시켜야 되는데 그 메뉴는 매콤 닭철판볶음밥입니다. 일반 볶음밥과는 다르게 닭이 잘게 잘려서 같이 볶아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11,000원이나 됩니다. 볶음밥은 보통 1인분에 2000~3000원 정도로 생각하는데 2인분 정도의 양에 11,000원은 약간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하지만 막상 나오는 비주얼로 보면 그 정도 가격을 할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가격이 가격인지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느 고기 먹고 난 뒤의 볶음밥보다는 퀄리티가 훨씬 좋았습니다.
닭갈비자체는 저렴해도 추가주문이 좀 많아서 닭갈비만 즐기시는 분이라면 크게 가격부담도 안 가지셔도 될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닭구이집인 팔각도를 방문했습니다. 숯불닭갈비는 통통한 살에 다양한 소스를 얹어서 야채구이와 함께 먹는 맛이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닭갈비뿐만 아니라 연골, 안창살, 닭목살등 다양한 추가메뉴도 가득해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있는 곳입니다. 팔각도에 다들 방문하셔서 맛있게 즐겨보세요~
 

반응형